안녕하세요 옵디자인입니다:-)
10월 25일에 삼성은 대기업다운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.
삼성의 마케팅은 본받을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10월 25일
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폭발로 인해
항공기 반입이 금지된 뒤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.
노트7의 연달은 폭발로 큰 위기를 맞았던 삼성은
노트8의 마케팅에 아주 큰 고민에 휩싸였을거라 생각합니다.
삼성 스페인 법인은 갤럭시 노트8을
항공기에 탑승한 승객 200명 전원에게 무료로
나눠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.
1년전 미국,중국,싱가포르 등 많은 국가들이 항공기에 탑승할때에는
노트7을 반입하는 것을 전면 금지했습니다.
갤럭시노트7의 폭발을 사과하며 갤럭시 노트8의 도약을
기념하기위해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.
이번 마케팅으로 갤럭시노트8은 48일만에 100만대가 넘게 팔렸으며
삼성의 매출에도 큰 이익을 주었다고 합니다.
대기업다운 마케팅.
왜 삼성이 대기업인지 배울 수 있는 마케팅방법이었습니다:-)
'마케팅사례 > 마케팅 성공사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틀에서 벗어난 콘텐츠 마케팅 사례 (0) | 2018.01.22 |
---|---|
[감성마케팅사례]감동과 울림을 주는 감성마케팅 사례 (0) | 2018.01.16 |
싸이의 강남스타일 성공이유? 유튜브 마케팅 때문에! (0) | 2018.01.15 |